Entrust 가 Thales HSM nCipher 인수

2019-02-22

Thales(Euronext Paris: HO)는 오늘 신뢰할 수 있는 ID 및 보안 발급 기술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인 Entrust Datacard와 그 이후 Thales 내에서 별도의 독립 비즈니스로 운영되고 있는 GP HSM(General Purpose Hardware Security Module) 사업의 분산을 위한 최종 계약 서명을 발표했습니다. 2019년 1월 "nCipher Security"라는 브랜드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거래는 2019년 2분기 중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Sales가 GP HSM 솔루션의 강력한 경쟁 시장을 확보하고 Gemalto의 인수를 마무리하기 위해 적합한 구매자에게 이 비즈니스를 공개하기로 여러 경쟁 기관에 약속한 사항을 다룹니다. 거래는 Thales에 의한 Gemalto 인수의 성공적 완료, 유럽 위원회, 미국 법무부, 호주 경기 및 소비자 위원회, 뉴질랜드 상무 위원회의 적절한 구매자 승인, 그리고 관습적인 폐업 조건의 만족을 조건으로 합니다. 


이 거래를 통해 2018년 매출 1억유로 이상과 3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nCipher Security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시장 리더십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Entrust Datacard는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50년 동안 ID 기반 엔터프라이즈급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전 세계 34개소에 2,2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Entrust Datacard는 연간 5억 유로가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고객의 중요한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제어할 수 있는 광범위한 보완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PKI(Public Key Infrastructure) 솔루션 및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로서, 루트 및 인증 기관 키 발급과 같은 인프라 개인 키를 보호하기 위한 GP HSM의 주요 사용 사례입니다. 이를 통해 Entrust Datacard는 Thales가 이 비즈니스를 발굴하기에 이상적인 조직으로 자리매김하여 GP HSM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신뢰, 무결성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www.thalesgroup.com/en/group/investors/press-release/thales-signs-definitive-agreement-sell-its-gp-hsm-business-entrust

다음글 - 다음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