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에 아이덴티티가드 공급

2018-08-01 17:27

한국공인인증서비스, 솔트웨어와 함께 한전원자력연료에 아이덴티티가드(멀티팩터인증 플랫폼 솔루션) 공급 


(주)한국공인인증서비스는 멀티팩터인증 플랫폼 솔루션, 아이덴티티가드 (IdentityGuard)를 솔트웨어와 함께 한전원자력연료에 공급합니다. 


엔트러스트의 '아이덴티티가드(IdentityGuard)’는 플랫폼 방식을 채택한 17가지 이상의 세계 최다 인증팩터로 구성되어 확장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문맥분석 기반의 사용자 행위 정보을 통해 이상징후 탐지까지 가능한 최첨단의 글로벌 솔루션으로 여전히 ID/PW 방식을 사용하는 취약한 국내 인증보안을 혁신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난 6월에 발생한 우리은행 해킹(크리덴셜 스터핑) 시도는 우리에게 혁신의 시점임을 알려주는 경고입니다. 국내는 멀티팩터인증 (MFA, Multi Factor Authentication)과 같은 강한 인증 문화가 절실한데, 아이덴티티가드 (IdentityGuard)는 그 중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국공인인증서비스(백건대 대표, 엔트러스트 한국총판)와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엔터프라이즈 포털 국내 1위 업체인 솔트웨어(대표 이정근)는 아이덴티티가드 (IdentityGuard)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공기관, 기업, 대학 등 엔터프라이즈 보안을 강화시키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공공 및 대학시장에서 충분히 수요가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엔뷰(enView)’의 장점은 뛰어난 확장성을 가진 플랫폼 소프트웨어이며 엔트러스트의 ‘아이덴티티가드(IdentityGuard)’ 또한 인증서 기반의 플랫폼으로, 17가지 로그인 방식 중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함으로써 확장성과 편리성이 뛰어나. 특히OTP를 도입한 고객이 지문인식을 추가적으로 도입하려면 별도의 솔루션을 검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엔트러스트의 ‘아이덴티티가드(IdentityGuard)’에는 PKI(공개키기반) 포함 모든 기능이 포함돼 있어 이러한 번거로움을 없애 준다는 것이다.” 

- 김철한 영업총괄 이사(솔트웨어)